벌써부터 리그대항전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물론 예정대로, 8월중에 개최할 것입니다. 올해로 벌써 4회째가 됩니다. 처음시작할때의 기대반, 우려반 이었지만, 어느새 이제는 많은 사회인야구인들이 기다리는 대회가 된것 같기도 합니다.
일요리그를 하시는 분들께서, 토요리그는 모임도 가지고, 개막식에 올스타전까지 물론 경기일정의 여유가 있어 가능한 일이지만, 일요리그도 모임을 한번가졌으면 하는 말씀을 많이 하셨습니다.
일요리그참가팀을 고려할때 한번에 1.2.3부팀 모두 한자리에 참석하는 것은 어려울것 같습니다.
날짜를 달리해서 1부 2부 3부 나누어서 모임을 하는 것이 어떨가 생각중입니다.
물론 공식회의가 아닌만큼, 참석에 강제성이 있는 것은 아니며, 불참시에도 벌금은 없습니다. 하지만, 연맹과 리그에 관련된 결정사항들은 없지만, 이번 모임의 주된 주제는, 리그대항전과 관련하여, 대표팀 구성 대표팀 감독님 선출과 관련된 사항들이 논의될것입니다. 물론 작년에 리그규정에 나타나있는데로, 전년도성적및, 우승, 준우승, 그리고 올해의 성적 등으로 대표팀 감독님을 선출한다는 기본 토대로 감독님이 결정될것으로 생각됩니다.
각부별 날짜를 달리하고, 장소가 확정되면, 참가팀에 일주일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참석가능한 팀은 참가인원을 함께 올려주시면, 장소섭외에 보다더 용이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참석하실때 기본적인 회비는 참가자 1인당 2만원입니다. 부족분은 연맹예산으로 충당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잠정적인 날짜는 확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부 슈퍼리그 - 6월9일 (월)요일 장소 : 미정, 시간 : 7시
2부 매직리그 - 6월16일 (월)요일
3부 드림리그 - 6월23일 (월)요일
위의 날짜로 나누어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1년에 한번있는 친목과 화합의 자리입니다. 회의 형식이 아닌 순수한 모임입니다. 리그대항전에 관심이 있는 감독님 총무님 회장님 그리고 일반선수분들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그저 야구이야기로 밤을 지새고 야구이야기와 술이 고프신분들의 참석도 대 환영입니다.
각부별 모임장소로 용이한 곳을 결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우리연맹분 중에서 운영하시는 곳이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석 여부의 답글은, 장소가 확정되면, 문자로 확인을 하신뒤 게시판에 답글을
남겨주시거나, 저의 핸드폰에 문자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